회사소개 윈스 홈페이지 이동

B2B 디도스방어 서비스의 절대강자 (주)윈스가 선보이는 B2C 신개념 디도스 방어서비스

SAFE WORLD

안전한 정보보안 세상

윈스는 네트워크 보안 분야에서 침입방지시스템(IPS), DDoS,APT방어 시스템, 통합위협관리(UTM), 방화벽에 이르기까지 시장 이슈에 따른 핵심 솔루션에서 각각 우위를 기록하며 보안기술과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003년부터 2004년까지는 당시 네트워크 보안의 대표 솔루션인 침입탐지시스템(IDS)으로 보안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고 2005년과 2010년 개발ㆍ공급된 침입방지시스템(IPS)과 DDoS차단시스템까지 잇따라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현재까지 네트워크 정보보안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윈스는 국가대표 정보보안기업에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합니다.

윈스는 월드클래스300 선정기업, 히든챔피언 육성기업으로서 기술개발 및 품질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특히 2012년 선정된 ‘월드클래스 300’은 정부가 주관하여 2020년까지 세계적 경쟁력을 가진 300개 중견 기업을 육성하는 정부지원 프로젝트로 윈스는 보안업계 최초로 ‘월드 클래스 300’에 선정되어 성장 잠재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최상의 기술력이 필요한 국내 하이엔드(High-end)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해 온 윈스는 국내 1위에서 그치지 않고 자체 기술력으로 세계시장에 진출해 1000만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했습니다.

국가대표 정보보안 브랜드 ‘스나이퍼’ 이제 글로벌 브랜드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글로벌 정보보안 리더! 윈스의 미래입니다.